레깅스는 지난 몇 년 동안 복수와 함께 스타일로 돌아 왔습니다. 나는 80년대 유명인(그리고 우리 엄마!)의 사진을 보고 꽉 끼는 레깅스를 신고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리고 나는 그 매력이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정말로 끔찍하다고 생각했습니다.Plus Size Coral Pink Pintuck Shirt | Yours Clothing

몇 년 전만 해도 레깅스가 다시 유행하던 시절에 레깅스가 사람들에게 잘 어울린다는 사실을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한 켤레를 시도했고 그 이후로 레깅스가 가장 편안한 옷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소위 편안한 데님 청바지, 레깅스가 훨씬 낫다는 생각은 잊어 버리십시오 강남셔츠룸. 가볍고 편안하며 필요한 곳에 충분한 지지력을 제공하며 무엇보다도 단추나 주머니 돌출부가 보이지 않습니다.

레깅스는 매우 편안하고 적절한 의류 및 액세서리와 짝을 이루면 매우 패셔너블해 보일 수 있지만 잘못된 방식으로 착용하면 끔찍하게 틀리고 무엇보다 보기 흉할 수 있습니다. 레깅스를 입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는 방법과 그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알겠습니다. 예를 들어 레깅스가 청바지와 같은 ‘바지’의 다른 유형이기 때문입니다. 내 말은 레깅스를 일반 바지로 취급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레깅스는 분명히 매우 타이트하고 부풀어 오른 부분을 모두 드러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바닥까지 꼭 껴안고 똑바로 서 있을 때 다리 사이에 모이는 경향이 있어 악명 높은 (그리고 아첨하지 않는) ‘낙타 발가락’ 효과.

이제 이것들은 분명히 보여주고 싶지 않은 레깅스의 요소이지만 레깅스를 완전히 착용해서는 안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즉, 허리가 낮은 셔츠나 상의에 레깅스를 입으면 안 됩니다. 허리선에 딱 맞고 청바지와 함께라면 멋질 것 같은 상의는 레깅스와 함께 입을 수 없습니다!

레깅스는 튜닉 탑이라고 하는 긴 상의와 함께 착용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보기 흉한 돌출부가 모두 가려집니다. 튜닉 탑은 또한 전체적인 룩에 아첨하는 실루엣을 주는 데 도움이 되며, 레깅스가 그래야 하는 다리를 돋보이게 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룩을 더욱 돋보이게 하려면 최소한 약간의 키튼 힐이 있는 레깅스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발목에 강조를 주어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여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물론 겨울에 레깅스를 입는다면 힐부츠와 함께 신어도 물론 좋다. 확실히 섹시함이 묻어나네요!

그래서, 당신이 자신에게(그리고 나에게!) 절대, 절대 하지 않을 약속은 레깅스를 입는 것이 일반 바지라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레깅스에서 항상 멋지고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습니다!